좋은 섹스라이프를 위해서 스태미너와 테크닉을 연마하는 것도 좋지만 우선 하기 쉬운 것들부터 실천하자.

더 좋은 섹스라이프를 추구하는 당신을 위해 그녀를 편하게 해주고 무드를 만들어주는 소소하지만 반드시 필요한 10개의 아이템을 정리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캔들

캔들은 최고의 무드 메이커일 뿐 아니라 섹스 시 수줍움 때문에 불을 끄기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필수 아이템. 라이터나 성냥을 같이 두는 것을 잊지 말자.

02 민트

저녁 식사 때 마늘을 넣은 음식을 먹고 사랑을 나눌 때 낭패를 당한 적이 있는가? 민트를 침대 머리맡에 놓아두면 그 자체로도 힐링이 되지만 잎을 따서 씹어줌으로써 키스 프렌들리하게 될 수 있다. 물론 가그린도 있겠지만 자연 그대로의 민트 잎이 더 로맨틱하지 않을까?

03 특별한 베개

벼개는 다양한 체위를 연출하게 해주는 유용한 소품. 좋아하는 체위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갖춰놓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4

한바탕 땀을 흘린 후 목이 마른 그녀. 부엌으로 물을 먹으러 가라고 할 것인가? 패키지가 예쁜 물을 골라 놓으면 당신의 센스마저 돋보인다.

05 음악

확실히 음악은 분위기를 띄워주고 섹스에 몰입할 수 있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센슈얼한 도입부에서 절정부의 격렬함까지, 에로틱한 비쥬얼과 가사로 섹스할 때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어 주는 노래들을 리스트로 만들어 놓으라.

06 마사지 오일

전희로 마사지 만한 것이 없다. 섹스를 위한 마사지 오일은 입이나 혀에 묻기 마련이므로 물 혹은 실리콘 베이스 제품으로 선택해야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7 스카프 혹은 넥타이

눈을 가린다던가 손을 묶는다던가 하는 킹키 플레이를 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다.

08 머리끈

그녀가 오럴을 하면서 비주얼을 방해하는 머리카락을 연신 쓸어올려야 하는 것은 옳지 않다. 간편하게 묶을 수 있는 신축성 있는 머리끈을 준비하자.

09 루브

마사지 오일만으로는 부족하다. 민감한 그곳을 보호하기 위한 전문 윤활유를 구비해 놓자. 키써블한 제품이면 금상첨화.

10 티슈

마지막으로 땀과 체액을 닦아내고 콘돔을 싸서 처리할 티슈를 준비해 놓는 것도 잊지 말자.

댓글이 없습니다


0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