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이상 이용 시 추가 주문 필요’ – 한 이디야커피 매장의 안내문을 두고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의견이 오가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22일 프랜차이즈업계에 따르면 이디야커피의 한 점주는 장시간 머무르는 고객에게 추가 주문을 요청한다는 내용의 안내문을 매장에 붙였다.

다만 이는 본사의 방침이 아니라 가맹점주의 결정으로 보인다는 것이 이디야커피 측의 설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해당 홍보물은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내용으로 본사 차원의 방침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 매장의 안내문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했다.

이를 두고 온라인상에서는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 때문에 생겼나 보다’, ‘납득은 간다’, ‘반발이 심할 것 같기는 하다’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댓글이 없습니다


0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