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X 세븐일레븐 협업 클로그가 나온다

오는 11월 7일 크록스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선보이는 콜라보 클로그가 출시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크록스는 저스틴 비버부터 포스트 말론, 살레헤 벰버리, 팔라스, 발렌시아가까지 다양한 아티스트, 브랜드와 특별한 협업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에는 글로벌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과 손을 잡고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컬러와 로고 디자인을 담아낸 협업 클로그를 선보이는 것.

세븐일레븐 x 크록스 협업 풋웨어 라인업은 ‘메가 크러시 클로그’, ‘클래식 클로그’, ‘클래식 샌들’ 세 가지.

‘메가 크러시’는 어퍼 절반을 세븐일레븐의 상징인 오렌지 컬러로 뒤덮었고, 청키한 미드솔에는 레드 패널과 그린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더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클래식 클로그’는 블랙 컬러 어퍼에 오렌지 라인을 더했고, 화이트 베이스의 ‘클래식 샌들’은 세븐일레븐을 상징하는 컬러를 스트랩에 칠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각각의 풋웨어는 세븐일레븐 로고와 슬러피 드링크, 빅 바이트 핫도그, 커피, 피자 등 편의점 음식을 나타낸 귀여운 지비츠와 함께 제공된다.

세븐일레븐 x 크록스 메가 크러시 클로그는 오는 9월 22일 크록스 웹사이트 래플을 통해 판매된다. 클래식 클로그와 클래식 샌들은 ‘세븐일레븐(7/11)’을 뒤집은 날짜인 11월 7일에 글로벌 출시된다.

댓글이 없습니다


0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