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에서 ‘바비인형의 집’에서 사는 현실세계 바비가 등장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최근 복수의 중남미 언론과 외신에까지 소개된 브루나 바비가 바로 그 주인공, 브루나 바비는 “어릴 때부터 바비인형을 워낙 좋아해 인형이 사는 집에서 살아보고 싶었고, 이제 그 꿈을 이뤘다”고 말했다.

안전을 위해 주소가 공개되지 않은 브루나 바비의 집은 2층 건물로 정원엔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다.

집은 바비인형의 컨셉을 그대로 구현, 온통 핑크빛이다. 건물과 담벼락이 핑크빛인 건 물론 화분 등 소품도 핑크, 심지어 수영장에 찰랑거리는 물까지 핑크빛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브루나 바비는 “바비의 집을 그대로 만들기 위해 전문업체에 의뢰해 인체에 해롭지 않은 물질로 물을 핑크로 물들였다”고 말했다.

내부도 핑크빛 천지다. 가전제품들부터 부엌 한쪽에 진열돼 있는 음료들도 핑크빛 일색으로 완벽한 핑크빛 세상을 만들었다.

동화에나 나올 법한 집을 꾸미는 데 돈은 얼마나 들었을까. 생각보다 많은 돈을 들인 집은 아니었다.

브루나 바비는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면서 번 돈으로 모두 해결했다”면서 “집을 리모델링하는 데 18만5000달러(약 2억4000만원) 정도가 들었다”고 말했다.

물론 각종 소품을 장만하는 데 든 돈을 더하면 20만 달러가 넘어간다. 브루나 바비는 바비인형의 차를 만들기 위해 미니쿠퍼를 구입해 개조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브루나 바비가 바비인형의 삶을 동경하게 된 건 초등학교 때부터였다고 한다. 학교에서 친구들이 ‘바비’라는 애칭으로 그를 부르기 시작하면서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바비인형처럼 사는 꿈을 꾸게 됐다고 한다.

하지만 브루나 바비는 바비인형과 똑같은 외모를 갖기 위해 성형을 할 생각은 없다고 했다. 그는 “내가 동경한 건 바비인형의 외모가 아니라 바비인형의 라이프스타일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판타지와 현실이 공존하는 곳에 사는 게 꿈이었다”면서 “집을 볼 때마다 꿈을 이루었다는 생각에 흐뭇해진다”고 했다.

법대 출신인 그는 이제 다시 공부를 시작할 예정이다. 아직 두 번째 전공을 확정하진 않았지만 동물을 공부하는 전공학과를 선택할 것이라고 그는 밝혔다.

브루나 바비는 “무엇이든 강력히 원하는 건 반드시 이뤄낼 수 있다는 게 살면서 얻은 교훈”이라면서 “내 집을 보는 분들이 모두 그런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브루나 바비는 틱톡 팔로워 180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40만을 거느리고 있다.

댓글이 없습니다


0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