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 존재하는 곳이라 믿기지 않을 만큼 신비로운, 그래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 13곳을 소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중국의 대나무숲

위빈 시로부터 68 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대나무 밭.  이 아름다운 풍경은 120 km에 걸쳐 펼쳐진다.

02 일본의 히타치 해변공원

히타치나카 지방에 위치한 이곳은 아름다운 꽃으로 가득하다. 계절에 따라 피는 꽃들 덕분에 색깔이 달라지는 이곳은 특히 여름이면 450만 송이의 니모필라가 이곳을 온통 파란색으로 물들인다.

03 중국의 단샤 단층

중국 남부 지방의 단샤 산에 생성된 이 단층지역은 붉은 모래돌이 신비로운 풍경을 만들어 낸다.

04 일본의 위스테리아 꽃 터널

이곳은 일본의 가와치 후지 정원의 대표적인 볼거리다. 특히 4-5월 사이에는 눈부시게 밝은 꽃들로 더욱 아름답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5 볼리비아의 유우니 소금 사막

볼리비아의 유우니. 이곳은 너무나 유명한 곳. 세계에서 가장 큰 소금 사막이다. 10,582 km에 걸쳐 펄쳐진 소금 사막이 장관이다.

06 멕시코의 나이코 광산

이곳은 지금도 채굴 중인 광산으로 셀레나이트의 결정들이 숨막히는 절명을 만들어 낸다. 멕시코의 Chihuahua에 위치한 해발 1000 m의 동굴.

07 미국의 로메이라 산

미국 남부 테푸이 평원의 파카라이마 산맥의 최고봉인 이곳은 31 km에 걸쳐 거대한 절벽에 둘러 쌓여 절경을 이루고 있다.

08 알래스카의 맨덴 홀 동굴

알래스카에 12마일에 걸쳐 펼쳐진 메덴홀 빙하에 위치한 얼음 동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9 세네갈의 레트바 호수

세네갈의 유명한 관광지인 레트바 호수는 ‘두나리엘라 살리나 (Dunaliella Salina)’라고 하는 광물 덕분에 독특한 핑크 빛을 띈다. 또한 소금의 농도가 짙어 마치 사해처럼 사람이 쉽게 물에 뜰 수 있다.

10 호주의 힐리어 호수

서부 호주에서 가장 큰 섬에 위치한 이 호수 또한 독특한 핑크빛으로 유명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1 캐나다의 카놀라 꽃밭

카놀라는 그 자체로도 아름다운 꽃이지만 중국의 이 꽃밭은 심지어 황금빛으로 보이기까지 한다. 2-3월 경이 방문하기에는 최적의 기간.

12 독일의 검은숲

독일 서부의 바덴-부르텐베르그 지방의 라인 강변에 인접한 이 숲은 하늘을 찌를 듯 키가 큰 나무 덕에 한한낮에도 밤처럼 어둡답.

13 미국의 앤털롭 캐년

이 협곡은 다양한 형태의 바위와 돌들이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풍경 덕분에 미국 남동부에서 가장 사진으로 많이 찍히는 지역이다.

댓글이 없습니다


0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