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센스 넘치는 키친웨어라면 요리가 자꾸 하고 싶어지지 않을까? 아이들도 좋아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동물을 테마로 한 귀여운 키친 웨어 6종을 소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1 에귄 달걀 조리기

에그 + 펭귄 = 에귄(Egguins)은 내열성 뛰어난 푸드 그레이드 플라스틱으로 만든 달걀 조리기이다. 하얀 달걀을 두팔 사이에 끼워넣으며 통통한 배를 가진 펭귄이 완성된다. 통째로 끓는 물에 담그기만 하면 삶은 계란이 만들어진다. 여러개의 계란을 삶을 때 더할 나위없이 편리하다. 펠라그 디자인 홈페이지에서 18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2 티 트랩 티 인퓨저

티 트랩(Tea Trap)은 식인 식물 형상을 한 티 인퓨저이다. 입에 찻잎을 채우고 뜨거운 물에 담그면 구멍들을 통해 차가 우려나온다. 핸들이 달려 있어 젓을수도 있다. 핸들을 누르면 입이 열려 차 찌거기를 버리기도 편리하다. 오토토 디자인 홈페이지에서 14.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콘킬리에 레몬 스퀴저

콘킬리에(Conchiglie)는 말 그대로 콘킬리에 파스타 형상을 한 레몬 스퀴저이다. 레몬 반쪽을 넣고 말아 쥐어짜면 손을 더럽히지 않고도 레몬즙을 짜낼 수 있다. 푸드 그레이드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마존에서 16.95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4 주스페어 스터러/스퀴저

주스페어(JuicePair)는 샐러드를 음식을 젓거나 섞을 때 뿐 아니라 레몬이나 유자용 스퀴저로도 사용할 수 있다. 두개를 겹쳐 맞물리게 한 후 사용하면 된다. 펠레그 디자인 홈페이지에서 15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5 조나 이쑤시게 통

조나(Jonha)는 이를 드러내며 귀엽게 웃는 고래를 형상화한 이쑤시게 통이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듯 싶다. 아마존에서 16.98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6 딥씨 발사믹 드레싱 접시

딥씨(DipSea)는 빵을 발사믹 드레싱에 찍어먹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접시다. 바닥에 고래 형상이 파져 있어 여기에 발사믹 비네가를 따르고 그 위에 올리브 오일을 따르면 헤엄치는 고래가 완성이 된다. 나비아 홈페이지에서 24.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이 없습니다


0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