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보기 좋은 것들이 아니라 실용적이고 유용해서 샤워나 목욕이 즐거워질 아이디어 소품 10가지를 소개한다. 아마 ‘이런 것이 있으면 참 좋을텐데’라고 평소 생각하고 있을 제품들도 다수 있을 것이다. 자, 그럼 즐거운 샤워 & 배쓰 타임을!

01 노트패드

샤워 도중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사람들을 위한 방수 노트 패드. 아쿠아 노트 (Aqua Note)에서 노트 40장, 펜 그리고 펜홀더를 7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2 샤워 컵홀더

슬립 캐디 (Slip Caddy)의 배쓰 및 샤워 컵홀더. 간단하게 벽에 부착할 수 있는 컵 홀더. 와인잔 부터 콜라캔까지 담아 놓을 수 있다. 아마존에서 13.95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방수 북커버 백

유부미 (You Boomi)의 방수 북커버 백. 목욕 중 책을 읽을 수 있게 해주는 방수 북 커버 백. Japan Trend Shop에서 75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4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디바이스 (iDevice)의 아이샤워 블루투스 스피커. 샤워 중에 음악을 들을 때 혹은 중요한 전화를 놓치고 싶지 않을 때 꼭 필요한 방수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 선곡이나 음량 조절이 직접 가능하고 휴대도 간편하고 설치도 편리하다. 아마존에서 99.99 달러에 살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5 일회용 머리카락 필터

샤워 중 빠진 머리가 배수구를 막는 것을 방지해 준다. 스티커처럼 붙일 수 있고 일회용이라 청소도 필요없다. Fancy에서 20개 세트를 14.99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6 김서림 방지 거울

브룩스톤 포그리스 샤워 거울. 대개 서리가 끼지 않는 거울은 거울면을 특수 코팅 처리한 제품이지만 Brookstone의 이 제품은 특별하다. 폴리시된 스테인리스 스틸을 거울로 사용하는데, 파란색의 수조에 뜨거운 물을 부으면 거울이 뜨거워지면서 서리가 사라진다. 동사 홈페이지에서 49.99 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07 아로마 테라피

에씨오 (Essio) 아로마테라피 샤워 키트. 샤워기에 부착해 놓으면 물줄기에 오르가닉 에센셜 오일을 섞어주는 장비. 테라피 효과가 각각 다른 6종류의 오일이 선택 가능하며 구독신청을 하면 정기적으로 오일을 배송해 준다. 본사 홈페이지에서 44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8 방수 LCD TV

홈 스파 방수 TV. 목욕 중 TV를 보는 것이야말로 최고의 호사일 것이다. Home Spa의 방수 TV는 시야각이 140º인 HD (720p) LCD TV로 방수 리모콘을 갖추고 있다., Hammacher Schlemme에서 800 달러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이 없습니다


0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