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다운 것과 지저분한 것과는 다르다. 설사 야성적인 수염으로 덮힌 얼굴이라도 정교하게 정리되고 다듬어지지 않으면 안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그래서 고티 같은 수염을 많이 기르는 구미에서는 다양한 남성용 그루밍 기어들이 나와있다.

그 중에서 “아니, 세상에 이런 것도?”라는 말이 나올만한 기어 6가지를 소개한다. 이들을 보고 있으면 남성이 외모에 투자하는 시간과 돈이 결코 여성에게 뒤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01 The Cut Buddy

일종의 커팅 가이드로 아마존에서 무려 30,000개 이상이 팔린 베스트셀러. 이 제품을 발명한 남자는 15년 동안 혼자 써오다가 비로소 상품화 했다고. 아마존에서 14.88 달러에 살 수 있다.

02 The Goatee Saver

염소 수염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가이드. 아마존에서 19.99 달러에 살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3 The Beard Guide

마치 중세의 고문 도구처럼 생겼지만 이것도 역시 수염을 깍는 가이드. 아마존에서 6.99 달러에 살 수 있다.

04 The Beard Bib

이 정도로 깔끔을 떠는 남자라면 어떨까? 거울에 부착해 쓸 수 있는 면도용 턱받침으로 지저분한 수염 가루를 깔끔히 모아준다. 아마존에서 19.99 달러에 살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5 The Scalp ATX

산악용 버기 (ATX)의 형태를 하고 있어 디자인 감각도 만점이다. 스킨 헤드를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블레이드로 아마존에서 15.00 달러에 살 수 있다.

06 The Neck Saver

보이지 않기 때문에 소홀히 하기 쉬운 목덜미 헤어라인. 이 가이드라면 혼자서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아마존에서 12.00 달러에 살 수 있다.

댓글이 없습니다


0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