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는 발명의 어머니”라는 말에 어울리는, 요리를 즐겁게 해주는 재기발랄한 아이디어의 주방 용품 7개를 소개한다. 이 제품들은 디자인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그야말로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듯한 편리한 아이템들이다.

01 가열되는 버터 나이프

딱딱한 버터와의 씨름은 이제 그만. 내장 배터리를 통해 버터가 쉽게 잘릴 정도로 나이프를 가열해 준다. 아마존에서 19.99 달러에 구매 가능.

02 멀티 커터 가위

채소를 채써는데 이보다 더 편리할 수는 없다. 심지어 간격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아마존에서 12.99 달러에 살 수 있다.

03 아이스크림 자물쇠

다이어트를 선언한 남편이나 아이들로부터 내 아이스크림은 내가 지킨다. 유명 아이스크림 메이커인 벤 & 제리의 제품으로 아마존에서 27.95 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04 병뚜껑 수납 오프너

편리할 뿐 아니라 디자인도 예쁘다. 아마존에서 10.00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5 음식 저장용 버블러 캡

플라스틱 대신 친환경 소재인 스티키러버™를 사용했다. 퓨전 브랜드에서 사이즈가 다른 4개 한세트를 2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싼 가격은 아니지만 랩처럼 쓰고 버리는 것이 아니여서 오히려 경제적이다.

06 칼 4개가 한 칼에

디자인만으로도 소장할 가치가 있다. 고급스럽게 코팅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아웃도어에서도 유용하다. 프랑스의 키친웨어 명가 데글롱(Deglon) 제품으로 아마존에서 약 1,000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7 다목적 팬케이크 팬

브런치 준비는 이것 하나로 끝. 달라 붙지 않도록 특수 코팅 처리가 되어 있다. 스위스 다이아몬드의 제품으로 아마존에서 139.95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1개의 댓글


0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