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그루밍 기어, 이런 것도 있다!

남성다운 것과 지저분한 것과는 다르다. 설사 야성적인 수염으로 덮힌 얼굴이라도 정교하게 정리되고 다듬어지지 않으면 안된다. 그래서 고티 같은 수염을 많이 기르는 구미에서는 다양한 남성용 그루밍 기어들이 나와있다.

그 중에서 “아니, 세상에 이런 것도?”라는 말이 나올만한 기어 6가지를 소개한다. 이들을 보고 있으면 남성이 외모에 투자하는 시간과 돈이 결코 여성에게 뒤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01 The Cut Buddy

일종의 커팅 가이드로 아마존에서 무려 30,000개 이상이 팔린 베스트셀러. 이 제품을 발명한 남자는 15년 동안 혼자 써오다가 비로소 상품화 했다고. 아마존에서 14.88 달러에 살 수 있다.

02 The Goatee Saver

염소 수염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가이드. 아마존에서 19.99 달러에 살 수 있다.

03 The Beard Guide

마치 중세의 고문 도구처럼 생겼지만 이것도 역시 수염을 깍는 가이드. 아마존에서 6.99 달러에 살 수 있다.

04 The Beard Bib

이 정도로 깔끔을 떠는 남자라면 어떨까? 거울에 부착해 쓸 수 있는 면도용 턱받침으로 지저분한 수염 가루를 깔끔히 모아준다. 아마존에서 19.99 달러에 살 수 있다.

05 The Scalp ATX

산악용 버기 (ATX)의 형태를 하고 있어 디자인 감각도 만점이다. 스킨 헤드를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블레이드로 아마존에서 15.00 달러에 살 수 있다.

06 The Neck Saver

보이지 않기 때문에 소홀히 하기 쉬운 목덜미 헤어라인. 이 가이드라면 혼자서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아마존에서 12.00 달러에 살 수 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