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길하다는 사람도 있지만 영화 <검은 고양이>의 칼로프에서 <마녀배달부 키키>의 지지까지 검은 고양이가 쉬크하다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다. 고양이를 테마로 한 제품은 많이 있지만 그래서 이번에는 검은 고양이를 테마로 한 쉬크한 소품 10개를 소개한다.

01 고양이 스타킹

일상에서도 좋고 다가오는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으로도 좋다. 아마존에서 2.90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2 고양이 양말

스타킹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한결 얌전한 (?) 양말. 역시 아마존에서 8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3 고양이 반지

케이트 스페이드의 제품으로 검게 도금된 메탈 바디에 글라스 비즈들로 장식되어 있다. 아마존에서 58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4 고양이 아이폰 케이스

구글스러운 눈 디자인이 포인트로 움직일 때마다 눈깔(?)이 또르륵 굴러다닌다. 아이폰 6 전용으로 클레어즈에서 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5 고양이 열쇠걸이

벽에 다는 열쇠걸이로 5개의 열쇠를 수납할 수 있다. 아마존에서 12.50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06 고양이 머그

세라믹 소재의 준 수공예품으로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가 있다. 아마존에서 6.99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07 고양이 와인 병마개

프레드 & 프렌즈 제품으로 음식과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다. 마치 고양이가 병 안을 들여다 보는 듯한 디자인이 재미있다. 아마존에서 10.19 달러의 가격으로 구입 가능.

08 고양이 북마크

스티키 노트 (포스트잇)과 일체화 되어 있어 북마크와 함께 메모도 남겨놓을 수 있다. 다섯 종류의 컬러로 총 150매 들이 한 패키지에 6.99 달러로 아마존에서 구입할 수 있다.

09 고양이 스마트폰 스탠드

고양이가 기지개를 펴는 모습의 이 스탠드는 폴리 수지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아이폰, 안드로이드 공히 사용 가능하다. 아마존에서 15.90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10 고양이 계량 스푼

실리콘 손잡이와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로 만들어진 이 스푼은 1 테이블 스푼, 1 티스푼, 1/2 티스푼, 1/4 티스푼의 4개의 계량 스푼이 한 세트로 구성된다. 아마존에서 21 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댓글이 없습니다


0
mshop plus friend talk